저두 총양 그대로 체크중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수입분유 먹은 분유량 체크 어떻게 하세요?
힙먹고 있어요 150을타면 물까지 170정도 되잖아요 그걸 다 먹었을때 먹은 양을 150으로 하나요? 또 20정도 남겼을때 먹은양을 몇으로 기록하시나요?
댓글
7

글쿤요 그동안 잘못기록하고 있었네요^^;(
저도 힙먹이는데 총양으로 체크해요 !

참고하겠습니다~~^^
다 먹은양은 170으로 체크해용 20 남아면 150으로 체크하구요

총양 그대로 체크하시는군요 ~ 답 감사해여~

22222 정답입니다!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