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씻기고 말려줘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손바닥 습진?

손싸개를 오래하고 잇어서 그런지 엊그데 손바닥을 펴보니.. 껍질이 벗겨져잇더라고요 ㅠㅠ 목욕할때 손바닥도 닦아주었는데 어제부터 손싸개 안하고 말려주고 있는데 나아지겟죠? 가끔 손이 입으러 들어가서 뭘 발라주지는 못하겟더라고요🥲
댓글
16

말리는게 중요할것같네요💨 아픈건 아니니 천천히 좋아지겟죠 😁
저희애도 손 발 겨드랑이 사타구니 이런데에 다 잇더라고요 도우미이모님께서 아직 각질이 잇네~ 하셨었어여 태어나면서 있다가 점차 사라지는거 아닐까요?

겨드랑이에도 잇군요~ 천천히 기다려봐야겟어요😆
구냥 각질이 나오는거아닐까요? ㅋㅋ손싸개 있든없든 항상 있더라구요ㅋㅋ

아 저는 너무 습해서 그런줄알앗어요~시간이 답이겟네용🫠
저희 애기도 그래요.껍질 너덜너덜 ㅜ 근데 어느순간 싹 사라짐요.

손싸개 안한시점이나 뭐 그런 이유가 잇엇을까요? 목욕할때 문질러도 벗겨지지 않네요 ㅠ
손싸개 때문에 그런가 싶어서 빼줬는데 얼굴만 긁고 ㅜㅠ 손바닥 때는 여전해요ㅎㅎ 손톱을 어떻게 잘라줘야 얼굴이 안 긁히는지 궁금해요-

마자요 손톱깍아도 날카로워서 ㅠㅠ 가슴 다 할퀴며 수유하네요 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