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반응수유 중인데 50일쯤 되니 잘때쯤 많이 먹더라구요!! 아직도 완벽하진 않아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첫수? 막수? 통잠??
하나도 모르겠네용 ㅠㅠ 언제부터 막수를 20-30 더주고 재우는건가요??? 시간대가 일정해지면요??? 새벽에 일어나면 수유하다 차차 없어지는건가요?? 일부러 안주고 쪽쪽이 연장하는분들도 계시고… 초산맘은 넘 어렵네요🤣🤣🤣
댓글
5

반응수유는 뭐에용 ㅠㅠ

아가가 배고프다고 하면 주는거요 ㅋㅋㅋ 텀이나 시간에 구애받지 않구요!
도움되실까 싶어서 제가 봤던 블로그 링크 올려드려요. 수면교육, 수유텀 관련 글 읽어보세요~ 전 이거 보고 6주차부터 수유텀 잡았더니 도움 많이 됐어요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blogId=yoon8863_&logNo=223003847300&isFromSearchAddView=true

저도 블로그도움 받고가요!! 감사합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