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유두 균열이 양쪽으로 와서 직수할때마다 아프더라구요 그래서 찾아보다가 다올아이 실버컵 쓰는데 효과 좋아요!약 같은거 안발라도 괜찮아집니당 직수하실때 필수같아여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유두가 찢어졌어요....
왼쪽이 찢어져서 직수하면 너어무아파요ㅠ 그래서 어제는 유두보호크림바르면서 왼쪽 직수쉬면서 유축만할랬더니 유축도아파요...그래서 왼쪽 아예 못빼줬어요 ㅜㅠㅠㅠ 이러다 젖양이 줄겠죠...? 유두찢어질때 빨리회복되는방법아시나요
댓글
29
으엉 ㅜㅜ 생각만해도 넘 아플것 같아요 ㅜㅜ 더 직수를 해야 나아진다니ㅜㅜ 힘내세요!!

탈퇴한 유저
저도 비판텐 발라봣는데 모유 살짝 묻히고 자연건조 시키는게 젤 나은거같았어요!! 라놀크림은 안써봣지만..

어제부터 상탈을....
저도 조리원에서 유두갈라짐 있었는데 누워있을때 가슴 오픈해서 자연 건조하고 아닐땐 라놀크림 발라줬더니 괜찮아졌어요!!

해볼게유ㅠ 감사합니다ㅎㅎ
악 ㅠㅠ 저 조리원에서 그랬었어요 ㅠㅠ 젤좋은게 공기중에 노출이라고 하더라구요! 글고 애기가 물어주다보니 나아졌어요 🥲

어제밤부터 상탈하고 자봅니다...(❁´▽`❁)

헉 ㅋㅋ 젖새는거 조심하세여 ㅋㅋ 전 수유후에만 내놓고 다녔어요 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