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더케이 많이 쓰시던데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일회용젖병 추천해주세요:)
43일 여자아기 엄마예요~ 50일이 다되어가서 이제 외출하려고 드릉드릉준비하고 있는데 다들 일회용 젖병 어떤거 준비하셨나요?추천 부탁드려요~
댓글
5
저도 마더케이 외출 패키지 사놨어요 ㅎㅎㅎㅎㅎ

저도 오늘 바로 마더케이로 준비해야겠어요^^
마더케이꺼 준비했어요!! 일회용비닐이랑요

마더케이 많이들 쓰신다고 들었는데 저도 그걸로 구매해야겠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