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차가운건 저도 알고 싶네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허그곰이요!
아기등센서가 생긴거같아 급히 허그곰을 사려고하는데 커버가 인견은 너무 차가울까요ㅜㅜ 보니엠보가 많이 보이던데 혹시 허그곰쓰시는 맘님들 어떤커버쓰실까요!!??
댓글
5
생각보다 차갑다거나 놀랄정도는 아닌것 같아요~시원한정도?인견커버 괜찮은거 같아요~
인견커버 좋아보이던데 문제는 품절 된거 같드라구요. 다시 풀렸나 가봐야 겠어요 ㅠㅠ
저도 인견커버 쓰고 있어요. 곧 있으면 여름이기도 하고, 조금만 싸매면 좁쌀처럼 태열 올라오려고 해서요!
저는 인견커버 쓰는데 너무 차갑다는 생각 안들어용 그냥 시원하겠다~~~이정도??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