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조리원때부터 옆으로 잘 자서 라라스 괜찮더라구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직도 고민..
아기가 50일인데.. 아직도 고민인게 있어요.. 라라스 허그곰 쿨리베어 같이 옆으로 재울 수 있는 걸 살까말까 고민중이에요..ㅠㅠ 똑바로 잘자는 아기인데.. 두상때문에요 ㅠㅠ 역방쿠에 항상 옆으로 눕혔는데 쿠션이라 그런지 아직도 모양이 잘 안잡히는 거 같고.. 짱구배게도 싫어하고 낮에 옆으로 눕히면 잠도 길게 안자고.. 용쓰면서 다시 똑바로 누워있고 ㅠㅠ 바닥에 눕히자니 너무 딱딱하고.. 어떤방법이 좋을까요 ㅠㅠㅠ
댓글
20
똑바로 누워서 잘 자는게 저는 부럽네요😢저희 아가는 옆으로 누워서 자야 깊게 잠들어서 라라스 샀고 효과는 보고 있어요! 대신 가격..넘 비싸고 자고 일어나면 아기가 후끈후끈해요🥲
근데 저는 한번도 옆으로 눕힌적이 없는데.. 옆으로도 눕혀야 하나요..?? 울애기도 대자로 잘 자구요.. 고개는 옆으로 돌렸다가도 정면보고 있고 그래요.. 라비킷 베개를 받긴 했는데 50일 이후부터 쓰는게 좋다하여 몇번 사용했다가 지금은 천기저귀 접어서 대주고 있거든요.. 저는 라라스도 허그곰도 없구요.. 옆으로 눕혀야 하는지도 모르겠어서요..ㅠ 그냥 똑바로 누워있으면 안되나용..ㅠ

두상도 예프고 똑바로 잘 누워자면 옆으로 재울필요없어요! 모로반사심하거나 잠자기 힘들어하는 애기들은 옆으로 자면 안정감이 느껴져서 더 잘잔다고 하더라구요😄

밑에분이야기처럼 두상예쁘먼갠찬아요! 저희아간... 뒤통수 납작....해서ㅠㅠㅠ
전 라라스 쓰고 있는데 너무 만족이요.. 애기가 모로반사로 잠을 깊게 못 자고 항상 조금 자다 깨고 반복 했었는데 요즘은 너무 잘자요 4-5시간은 쭉 자는거 같아요

저희아가는 밤에 못자지는 않는데.. 두상때매 ㅠㅠ
저고 배스타월로 말아서 함 해줘봤는데 왜케 싫어하는건지 내가 기술이 부족한거니 🥲🥲🥲 저도 고민 중입니다.

저도 말아서 해줘봤는데 아예 옆으로 눕지를 않네요 ㅠㅠ 평소에 등대고 누워서 고개만 옆으로 해서 자는 아긴데... 희망이 없을지..... ㅠㅠ 오늘 허그곰 주문할지말지 백만번 고민중이에요

저도 그렇습니다...하하하...이녀석 대자로 뻗어서 자는걸 좋아 하는거 같아요. 또 짐하나 늘까봐 고민 되네요 😭

다올맘 아기 필로우와서 빨아서 오늘 아침에 해줬는데 아기 4시간 자더라고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겸이는 눕히면 4시간은 자는데 문제는 그 자기까지 저녁시간 - 새벽 1시 정도까지 잠투정이 너무 늘어서 기가 다 빨려요 🥹🥹🥹

저 주문했어요 ㅠㅠ

쿨리베어 주문했너요 ㅠ 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