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모유먹이시는 분들 식단관리 잘 지키시나요?

저는 현재 혼합(1일 2~3회)으로 유축모유주고 있고, 복직으로 5월 첫째주 단유 준비중이에요. 아기가 지금 수유패턴이 괜찮은지 똥도 잘싸고 해서 단유를 최대한으로 미뤄서 1주일...더 유축을 할까 고민하고 있는 와중에 문득 떡볶이도 치킨도 돈까스도 유제품도 먹고 유축텀도 4시간인데 5시간 6시간 심지어 밤에는 유축도 안하는 날도 많은데ㅠㅠ 과연 이런 모유가 아기한테 분유보다 좋은 것일까? 예정대로 1주일 더 유축하지 말까..? 라는 고민이 드네요. 1주일 더 유축하면 아가가 10일 정도는 1일 1~2회로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다른 분들은 음식도..유축이라면 유축텀도 잘 지키시나요? 이래도 모유가 더 나은 것일까요?

댓글

11

  1. 식단도 넘 힘든데.. 화이팅입니다!

  2. 저 피자치킨 콜라 심지어 제로맥주도 먹어요 ㅋㅋ 디카페인 매일먹구요🥹 모유양 줄까봐 하루3끼 챙겨먹는게 일이지만 완전매운거랑 술 담배만 안하고 다먹는답니다🥲

  3. 엄마가 기아상태라도 모유는 최고 양질의 상태로 나온대요! 내가 못먹어도 우리아가는 좋은 모유를 먹고있다고.생각합니당😄

    1. subcomment icon

      아이코 그렇군요! 말씀보니 마음이 한결 가벼워졌네요. 감사합니다!

  4. 유축 안하고 직수만 하는데요, 음식 막 먹어유ㅋㅋㅋ 심지어 콜라도 종종 마셔요. 행복한 호르몬이 들어있는 모유는 아기한테 좋을것이다~ 하구요ㅋㅋㅋ 매운것도 적당히 먹어요! 아기 엉덩이 안 빨개지더라구여 ㅎㅎ

    1. subcomment icon

      저도 어제 콜라도 너무 땡겨서 먹었어요ㅎㅎ 이제 맘편히 너무 먹고싶으면 먹어야겠어요ㅎㅎ 감사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모유먹이시는 분들 식단관리 잘 지키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