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때 눕히거예요ㅋㅋㅋ(위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이런...애미품이 싫었니 ㅋㅋㅋ

2시간전에도 분수토하고 다시 먹인터라, 행여나 속 불편할까 눕히지도 못하고 졸린눈떠가며 안고 있었거늘,,,애미 품에서 자꾸 발차기 하고 나갈라하길래 기저귀룰 갈아야하나 해서 눕히눈 순간, 대자로 뻗어버림 ㅋㅋㅋ 애미가 불편했니?
댓글
4
맞아요ㅋㅋ 안고달래줘도 울길래 지쳐서 내렸더니 뚝~ 내려놔라울음도 있더라구요ㅋㅋ
ㅋㅋㅋㅋㅋ엄마속도 모르고 대자로 뻗어 자는거봐욬ㅋㅋㅋ보는 저는 너무 귀엽기만 하네요ㅠㅠㅠ💖💖
앗...!!! 그건 아닐거에요 흑흑. 화이팅 입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