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쿨리베어 하루 쓴 후기~

쿨리베어 하루 쓴 후기~

어제 후기 들고온다고 약속드려서 ㅎㅎ들고왔습니다~ 오늘 하루 낮잠 재우면서 느낀점을 쓸께요~!! 참고로 오늘 밤잠은 그냥 스와들만 입히고 쿨리는 안 쓰고 재워봅니다. 밤엔 그나마 좀 자는 편이었고 낮잠은 내려놓으면 10분컷이었어요.. 하루밖에 안되어서 아직 잘 모르겠지만 써본 후 알려드리고 싶은 점은. 1. 잠투정 하는 아이를 잠들게 할때 쌩으로 재우는것보다는 좀 더 수월하지만, 그 용도보다는 품에서 잠들었다 바닥내려놨을때 곧 우는 등센서가 발동이 안 되게 하는데에 최적화 된 것 같아요. 2. 징징거리고있을때 끼워넣으면 좀 싫어하고 강성울음 갈 수 있습니다. 안아서 달랜 후 다시 넣어주셔야되요. 한쪽 팔이 베개 밑에 고정되니 답답해서 그런것 같아요. 3. 가끔 잠에서 깬 후 낑낑거리며 울 때가 있습니다. 자면서 좀 몸을 움직이는 편인데, 이게 안되니 잠을 덜 깨는 장점도 있지만 자세가 고정되어 깰 때쯤엔 답답함을 느끼나봐요. 4. 쪽쪽이 +쿨리베어 조합 완전 짱 입니다!!!! 오늘은 확실히 안고있는 시간이 적어져서 몸이 훨씬 덜 피곤했어용..ㅎㅎ

댓글

8

  1. 라라스랑 다른건가요? 어른도 저러고 자면 편한데 ㅎㅎ탐나네요

    1. subcomment icon

      라라스랑 유사한건데 커버가 냉감이 있다고해서 쿨리로 샀어요~!

  2. 요즘 쿨리베어 대세네요!!

    1. subcomment icon

      ㅎㅎ 여름다가와서 그런가봐요!

  3. 솜 얼마나 빼셨어용?!!

    1. subcomment icon

      음..양은 말씀드리긴 애매한데 배 닿는쪽이 다리 편하게 올라갈 정도로 뺐어요~!

  4. 힣 저두용...여유시간이 생겨버렸어요>< 규람이 볼이랑 다리랑 손이랑..넘 구여버ㅠㅠ💗💗저도 가슴쪽 솜 좀 더 빼야겠어요!! 다리 촥! 걸쳐버리게

    1. subcomment icon

      저도 좀 더 빼려구요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쿨리베어 하루 쓴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