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노시부

5/18~ 순차발송 결제해놓고 기다리고 있는데 과연 후회없는 결제일지 고민되네요..!! 저희 부부가 둘다 비염이 있어서 그런지 아기도 벌써부터 코막히는거 같구 거렁거리는 소리가 나길래 걱정되서 질렀거든요~ 근데 배송기간이 봄 다지나고 올거같아서 가성비 좋은것 있으면 사볼까 싶은데... 추천해주실 제품 있을까요~? 아님 결국은 노시부로 사게되서 이중으로 돈쓰게 될지... 추천 or 조언 부탁드려요💓💓

댓글

29

  1. 저는 5.24 예약발송 주문하고 기다리고있어용 얼른 오면 좋겠어요 ㅠㅠㅋㅋㅋ

  2. 아기도 시원한지 가만히 있어쥬는데 잘산템중에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

    1. subcomment icon

      아기 코뺑하면 너무 싫어하는데 노시부는 덜 싫어하면 좋겠네요🥹

  3. 노시부 남편이 가격듣고 헉했다가 지금은 잘샀다고 칭찬해주는 육아템 중 하나입니다- ㅎㅎ(남편도 팁 따로 사서 쓰고 있어요 비염이 있어서) 애기 덜 울려서 좋아요 안심할때는 그냥 면봉으로 도우미선생님께서 해주고 있어요-

    1. subcomment icon

      가격이 헉소리 나긴 하죠🤣그래도 모두들 예약걸어 사는거보면 그만한 값어치 하는거같아요~~

  4. 전 한일거랑 고민중이에요 노시부는 as 힘들고 한일은 작동시간 최대 5분이라고하고 그렇게 길게 쓸일이 있나싶기도 ㅎㅎ

    1. subcomment icon

      한일꺼도 괜찮은가요? 5분이면 충분할거같아요 코뺑 잠시만 해도 너무 싫어해서ㅠㅠㅋㅋㅋ

  5. 노시부 애기 해줄라고 샀는데 제가 엄청 잘쓰고 있네요 ㅋㅋ 프로비염러라 임신때도 잘썻고 후회하지 않을꺼에요^^

    1. subcomment icon

      저보단 남편이 심하긴해서 부녀가 노시부 달고살게 생겼네요ㅋㅋ 갈팡질팡했는데 잘산것같아 마음이 놓여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노시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