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시어머니나 친정엄마나 30일 지나면 제 정신건강을 위해 나가라고하셔서 아기띠매고 장도 보고 아기용품도 사러가고 그래요👍🏻밖에서 마주치는 아줌마들이 잔소리를 엄청 하시는데 전 우리 가족들 말만 믿고 흘러들었어요ㅋㅋㅋ 대신 미세먼지 많은 날, 비오는 날 안나갔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외출은 도대체 언제인가...
외출다운 외출 주말 시댁인 인천갔다왔어요 막수하고 바구니 카시트 태워 출발 해야하는데 안자고 울기만 해서 늦게 출발ㅠㅠ아기띠 매고 출발하니 자더라구요?중간 휴계소 들려 바구니에 태워 2시간 거리인 인천 잘 도착 했었어요 차로 이동하는거는 불안하진 않은데 장보러 시장도 가야하고 집에만 있기 답답하고 나가고 싶은데 39일차인 우리 아가 괜찮을지 걱정이 너무 앞서 선뜻 못나가겠고 외출 시기가 엄마들 마다 제각각이라 내일이면 40일차인데 50일까지 기다려야 하는지 나갈까 말까 선택장애가 온 애미ㅠㅠ 빌리에 계신 엄마들 현명한 조언 부탁드려요
댓글
39
히히 전 카시트에 태워 드라이브 나가보구 유아차 끌고 집 근처 산책해여!! 45일 이후 부터 해봤슴다!!
35일정도부터 인적드문곳으로 이십분정도 산책다녀요ㅜㅜ 그치만 사람많은 실내는 안갑니당..ㅎㅎ
저희 아기 31일찬데 20일 되기전에 소아과도 다녀오고 20일쯤에 차로 왕복 한시간거리 다녀오고 28일차에 BCG접종하고 다음날이랑 다다음날도 외출했어욤.. 저는 너무 집에있는것보다 밖에 나가서 공기도 마시고 햇빛도 쬐고 먼지도 좀 먹어줘야 면역력이 더 생기지 않을까 하고 걱정없이 돌아다녔답니다ㅎㅎㅎ
예방접종 맞으러 근처 보건소가는거 빼곤 애기데리고는 어디 오래 안나갔어용 좀 더 크면 오래 데리고 나가있을수있음 그럴려구용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