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웅ㅎㅎㅎ 어서오세용♡♡♡♡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다시 3월베동으로 돌아왔어용🩷
하리(꾸꾸)는 예정일이었던 3월 12일보다 일찍 태어나서 2월21일이 생일이에욤 육아발달정보 때문에 출생일로 아기정보 수정했더니 2월베동으로 넘어가서 3월베동을 떠나있었는데 3월베동 그리워서 다시 돌아왔어요😊 베동커뮤가 그리웠네용 반가운분들 글도 보이고ㅎㅎ 저 그냥 3월 베동할래요🩷
댓글
23
저는 1월에 출산했는데 남아있어요ㅋㅋㅋ
저도 따뜻한 3월베동 떠날수가없어서 아가가 2월말에 태어낫지만 3월베동에 남아잇는중이에여🤭
다시 오신거 환영해여❤️ 이름이 하리인가봐요!! 이름도 넘이뻐요😍

감사합니당😊하리에용😍
어서 오세여!!

호비님 오랜만이시네용🩷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