쪽쪽이랑 안아서 달래도 어려우신가여..? ㅜ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53일차 여자아이 몸무게
53일차 여자아이 몸무게가 벌써 5.7키로에요 수유량은 130ml 텀은 잘때빼고는 2시간 간격이에요 수유텀도 너무 짧고 몸무게도 너무 많이 나가는데.. 소아비만 될까봐 걱정되요ㅜㅜ 수유텀을 어떻게 늘려야할까요?? 쪽쪽이는 절대 안물고 2시간 딱되면 배고프다고 엄청 울어요
댓글
4
44일차여아 5.3-4키로 130먹는데 1시간30분부터 2시간되면 울어요ㅜㅜ 혼합중인데 하루1000좀넘어서 저도걱정이네요 밤낮이바껴서 새벽에잠도안자서 더빨리 울어서걱정이네요
양이 적어서 텀도 짧은거 아닐까요? 도겸이는 55일차 5kg 정도 될거 같은데 140먹고 3시간 겨우 맞춰요 😂 하루총양 1,000은 안넘기기는 하는데 아기마다 먹성도 다르고 소화력도 다르니...
아기띠하고 둥가둥가는 안통하던가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