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아가가 자기 침대에서 안자서 고민입니다..🥲🥲🥲범퍼 사고 싶어여!!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분리수면, 침대 고민
이제 53일된 우리 아기는 리안드림콧 안방에 놓고 자는데 조만간 침대를 바꿔야하니 분리수면이 고민되네요. 출산전엔 100일 기점으로 꼭 분리수면 해야지 맘먹었었는데 키우다 보니 그게 가능할지 모르겠어요😂 다음 침대 쿠시노 생각해뒀는데 분리수면 안하면 당분간은 범퍼침대 안방에 두고 쓰는게 나을것같기도 하고 고민이 많네요. 다들 어떻게 하실 생각이세요?
댓글
8
저도 슬슬 고민중이에요 커서도 쓸거로 생각중이에요
저흰 아기침대 크립 다른방으로 옮겨서 이번주부터 분리수면 햇어요, 서로 조용히 잘 자자 싶어서^^; 바로 옆방이라 문 열고 자고잇고 자면서 계솓 카메라로 체크해요ㅎㅎㅎ잘 자나 하구요

신랑은 어차피 카메라로 모니터링 해야하는거면 옆에 두고 자는거랑 뭐가 다를까 하던데 실제로는 어떤가요😂

애도 소리에 민감하고 저희도 애가 자면서 막 희안한 소리를 많이내서 숙면이 불가능 햇거든요😭애기깰까봐 막 살금살금 방안에서 화장실도 제대로 못가고 힘들엇는데 방 옮기고나선 애기도 그렇고 저희도 좀 더 사람답게 사는 것 같아요..ㅋㅋㅋ
저도 리안드림콧 쓰는중인데 데이베드 일단 미리 들여놓고 100~150일 사이에 서서히 수면분리하려고요😊
저는 분리수면 해도 당분간 1살까지는 범퍼로 가고 싶어요. 워낙 낙상사고 이야기도 나오고 해서 😭 분리수면이라 불안해서 저는 그냥 범퍼로...유지 하려구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