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당!! 같이 힘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7주0일 첫 피비침

오늘 첨으로 피비침이 있었어요 얼마나 놀랐는지 놀래서 집근처 산부인과로 뛰쳐갔고 너무 무섭고 두려움에 하염없이 눈물이 났어요 연락받은 남편도 병원으로 달려오고 다행히 우리 아기는 생각보다 너무 건강히 잘 있어줬고, 원래 다니던 병원은 질초음파때 남편출입 안되던데 동네병원에서는 남편도 같이 진료보고 초음파도 같이 보게해주셔서 아기 잘크고있는거, 심장뛰는거,심장소리도 처음으로 같이 들었네요 지옥과 천국을 오갔던 하루였어요 우리 건강히 잘품고 만출해요❤️
댓글
2
넘다행이예요ㅠ 저도 현재 7주 꾸준히 피비침이있어서 그러려니 하고 맘을내려놨네요🥲 좋은징조는 아니라고하지만 아이는 생각보다 강하니까요...! 우리힘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