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 먹덧증세래요^^ 저두 그래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증상은 어떠세요? 어떻게 보내고 계시나요ㅠ
전 6주2일차구요 공복에 울렁거릴만큼 배고파서 먹으면 먹고나서 또 다르게 울렁거리고 두통도오고 갑자기 괜찮아졌다를 반복해요😵💫ㅋㅋㅋ 예비맘들💕 입덧 증상은 어떠세요? 어떻게 보내고 계시나요ㅠ
댓글
16
공복울렁임 있어서 뭘먹어야하는데 생각나는게 없어서 공복 길어지고ㅜㅠ 뭘먹고나면 헛구역질나오고.. 이제는 샴푸 바디워시 냄새도 싫어지려고해요ㅠㅠ 6주2일이에요ㅠㅠ 수박 먹고싶어서 막 먹었다가 급 먹기싫고 미치겠어요ㅜㅜㅋㅋ 특히 뜨거운거싫고 밥이 제일 싫네요ㅜㅜ
저두 지금 공복 울렁거림 있어요 ㅠ 먹으면 괜찮구

울렁거림이 정말 안먹을 수가 없는거같아용 ㅜㅜ
저는 5주 3일찬데 배가 넘 고파요....ㅜㅜ살찌면 안되는데 먹덧인가 싶어서 걱정이에요.....

바로 먹덧올수도 잇나보내요ㅠㅠ
속이 비면 울렁거려요 ㅠㅠ 특히 아침은 그로기 상태예요… 뭐라도 먹으면 좀 낫구, 방울 토마토 나 상큼한 거 먹고 있어요! 딱 6주 되면서 시작된 거 같아용

정망 6주가 시작인가봐요ㅠㅠ 윗분이 말해주셔서 저도 방울토마토 먹어보니 정말 도움되요ㅠㅠ 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