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원래도 없어서.. 그냥 전후가 비슷..😞😞😞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후 처진가슴
임신할땐 계속 커져서 아픈가슴이 문제였는데 지금은 출산,유축으로 축축쳐진가슴이 문제입니다.. 친구랑 장난으로 목욕탕에서 나중에 할머니들 가슴 어깨에 들쳐메고 씻는거처럼 되는거 아니냐 얘기햇는데 스트레스입니다 처진가슴에 땀차고 뱃살이랑 가슴이랑 맞닿는것도 아기 안을때 눌리눈것도… 수유브라 계속 착용즁이고.. 유축이제 안해서 노브라로있는데 노브라로 있으면 안되겟죠? 임신전 속옷은 하나도 안 맞더라고요..무슨 속옷 착용해야하나요, 안하면 안되겟죠? 다이어트가 시급한건가… 슬픕니다
댓글
9
노브라는 더 안좋아요ㅜㅠ스포츠브라나 심리스브라 착용하면 눌리는거 없이 가슴 어느정도 잡아줘서 더 편하더라구요!지금은 못하지만 100일쯤되면 전 운동하면서 가슴운동도 열심히하려구요🥲윗가슴에 근육있으면 조금 잡아줘요ㅜㅠ
ㅠㅠ
저도 모유 수유계속하니까 그냥 노브라로있는데...ㅠㅜ이미쳐졋는데.. 브라한다고 덜쳐지겠나싶어요ㅠㅜ
헉 노브라로 계속 있었는데 이런 ㅠㅠㅠㅠ 없는게 쳐지기까지 하니까 진짜 우울하네요 ㅠㅠ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