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언제 풀고 자려나......

낮엔 역방쿠에 있는 스트랩에 묶여자고 밤엔 스와들스트랩에 묶여자고 자는내내 못움직이게 묶여 있으니 얼마나 답답한지 끙끙대고 풀어주면 기지개를 아주 쭉쭉 펴심 몇분동안 근데 어째 안하면 5분 이상 잠을 못자는데 놀래서.. 😭 한팔만 빼줘도 못자네요 아직 😭 꽁꽁 묶여있어야만 잘자는 아기.. 73일차인네 언제 모로반사 없어질지 울 아가 양팔 쭉 뻗고 편하게 자는 모습 보고싶네요 🥹🥹

댓글

14

  1. 전 자유롭게 뒀더니.. 이제 다 거부해여😧😧😧

  2. 저희집 아기도 싸매는거 싫어해서 진즉 풀었어요.모로반사 있긴한데 이제는 아기도 익숙해졌는지 놀라고도 잘자요🤣

  3. 저희 아기도 아직 ㅠㅠ 모로반사때문에 묶어놓기바쁘네요ㅠㅠ 자다가 놀라서 깨지만 않아도 괜찮을텐데..

  4. 저희 아기도 묶으면 오히려 답답해해서 좁쌀이불만 해주고 그냥 재워요😂😂 자다보면 이불 밖으로 손 꺼내서 만세하고 자는데 자다가 가끔 움찔움찔 하지만 깰 정도로 놀라지는 않아서 그냥 그렇게 재우고있어요ㅎㅎ

    1. subcomment icon

      그정도만되두진쨔ㅜㅜㅜ 놀래서 깨더라도 다시 자고 그럼 얼마나 좋을지ㅜ

  5. 아이구 진짜 아기마다 다 다르군요! 도겸인 묶는 순간 익룡목소리 발사라 엄두도 안나는 🥲🥲🥲

    1. subcomment icon

      와으 오히려 부럽네용 묶이는거 싫어하지만 안묶이면 못자는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