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일까진 엄마 몸도 회복 기간이래요 ㅜㅜㅜ 물리치료 받으시면서 기다려보세용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오른쪽 골반이 가만히있어도 아프고 걸으면 더 아프고 다들 그런가요 ?
허리도 아팠는데 지금은 골반이 더 아파요 골반 엉덩이 그 사이? 무슨 안에 염증 생긴것처럼 아파요ㅠㅜㅜㅜ 물리치료받아도 효과없네요ㅠ
댓글
4
저 겪었어요ㅠㅠㅠ진짜 못걸을정도로 너무 아프고 한발로 딛기가 힘들었어요. 근육이 허리신경을 건드려서 그런거래요. 걷기가 답이고 시간이 답이에요ㅠㅠ 저는 밖을 걸어다닐 엄두조차 안나고 너무 아파서 그냥 집에서 집안일하는 정도로 걸었는데 어느새 잘걷고있더라고요. 시간이 답이에요ㅠㅠㅠ 한 한달은 고생하세요ㅠㅠ
고관절염일수이써욧ㅠㅜ 스트레칭 꾸준히 해보셔요.. ㅠ
3개월되면 그나마 좀 나아지더라고요.... 시간이 약..이에여....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