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그냥 두개 다 세트로 샀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태열로 인해 약모밀 사용하시는 분들께 여쭙니다!

어제는 수유량으로 여쭤봤는데 오늘은 태열로 글을 올입니다. (맘까페보다 베동이 최고인 것 같습니다🤭) 태열이 원래 잘 가라앉았는데 허그곰을 장시간 쓰게되면서 확실히 여드름같은게 안없어지더라구요... 차갑게하면 원래 금방 들어갔는데 이틀동안 계속 유지되어 겁이나서 글을 올려요. 🥲 태열로 인한 것 맞겠죠?? 태열은 약모밀을 사용하면 좋다고 하는데, 앰플만 사면 되는 건가요? 아니면 약모밀 로션도 같이사면 되는 건가요? 사게된다면 2개씩 주는 광고도 있었는데 찾을 수가 없도라구요. 2개씩 사는것이 저렴한건지.. 그냥 하나씩 구입하는게 좋은지도 궁금해요!
댓글
16

써보니 확실히 효과가 있으시던가요? 맘가이드 등급보니 b등급이어서 막상 사려니 고민이되어서요... 😅
제가 글쓴거중에 건강하게맘임이 알려주신 링크투척합니다~ 저도 사서 바르고있어요!! 저는 앰플만샀어요~써보고 로션도 사려고요!!😆https://m.1centi.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45&NaPm=ct%3Dlhnf7hz7%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3221eb83d7bbe2238ef447bd70f567977dd8a778

또잉님 감사해요! 저도 앰플두개 사보고 효과를 누려봐야겠어요!🥰
애기 피부가 태열이 엄청 올라왔다가 선선하게 해주니 쏙 들어가긴했는데 오돌토돌 한게 심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약모밀 사고 오늘 배송오자마자 발라줬는데 오돌토돌 했던게 약간 들어가긴했더라구요! 그래도 며칠 더 발라봐야 맞는지 안맞는지 알것같긴해요ㅠㅠ

두드러지게 더 오돌토돌한게 나지않으면 맞는거같아요! 효과있는거면 쏙 들어간게 맞구요! 그래도 대부분 평이 좋네요! 연두콩님 감사해요!🥰

약모밀 쓰기전에 쁘리마쥬 썼는데 둘째는 쁘리마쥬 보다 약모밀이 잘맞는것같아요~ 오늘 보니까 몸에도 약간 올라왔던 태열들이 조금 들어갔어요 피부도 보들보들하니 괜찮네요~ 특히 첫째도 어제 실험삼아 발라줘봤는데 아침에 일어나서 만져보니 거칠했던 볼쪽 피부도 보들보들 해져서 남편이랑 저랑 신기해서 계속 볼만지고있었어요 ㅋㅋ당분간 첫째도 둘째랑 같이 약모밀 발라줄려구요~ 효과 괜찮네요 ㅎㅎ

쁘리마쥬는 제가 써요....아가가 바르기에 발림도 그닥이고... 보습력도 그닥이라... 등급도...🥲 아쉬워용...

앗 등급은 몰랐는데 별로 안좋은가봐요ㅠㅠ
저희 아기는 심한편은 아니라고 생각했고 안맞았을때도 생각해서 로션만 사서 발라줬어요! 하루에 두번씩 바르고 10일정도 지나니까 말끔해졌어요ㅎㅎ

허그곰에 재우면 푹자는 것 같아 재우는데.. 좁쌀이 올라오니... 난감하네용....🥲 저도 사서 꼬박꼬박 발라보고 효과 있었음 좋겠네요! 소율맘님 감사해요♥️
앰플 로션 세트로 사서 사용중이구! 심하면 앰플 화장솜에 듬뿍 적셔서 얼굴에 얹여놓구 있다가 떼고 로션발라줘요 글구 몇시간뒤에 또 로션 한번더 발라주구요 저는 꽤 수시로 좀 보습해주는편이에요 좁쌀은 보습이 젤 중요하대서! 지금은 울 아가 얼굴 깨끗! 👶🏻

그래두 세트로 한세트만 사서 써보고 효과있고 괜찮음 할인하는거 여러개 사세용! 후기보니까 안맞다고 올리신분들고 있더라구요 혹시모르니ㅠㅠ

약모밀이 안맞는 경우도 있군요! 일단 구매해서 얼릉 사용해봐야겠어요! 또복님 감사해요💓

저희 아가는 안맞았어요 ㅠㅠ 그래서 한쪽 볼만 테스트 했는데 ㅠㅠ 더 빨개지고 올라와서 일주일 정도 더 고생했네요 ㅠㅠ 아직도 조금 남아서 아토엔비를 열심히 바르고 있어요 ! 애기마다 다른거 같아요

어성초가 들어간거라 더 붉어질 수도 있겠단 생각이 들어요. 저도 어성초 들어간거 처음에 쓰면 빨갛게 변하더라구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