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내려놓으면 애기가 잘 깨서 그냥 저 편할려고 안아서 재웠는데 어느순간부터 눕혀도 잘자더라구용??!! 지금은 일단 내려놓고ㅠ재우고 안잔다 시프으면 앉아서 재우고았어용!! 그래도 밤잠은 누워서도 잘자네용 ㅎㅎ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수면교육이요
안눕법 권장 시기가 3개월 이후라고 되어있어서요 그럼 3개월 이전에는 안아서 재워야 하나요?? 지금 생후 48일이고 안아서 재우고 있어요
댓글
12
전 밤엔 그냥 눕려놔도 자구요 ㅜㅜ 낮엔 안아야 자더라구요 ㅜㅜ
밤잠은 누워서 자요.. 그냥 했어요 신생아부터 쭉 낮잠은 안아 재웠었지만 밤잠엔 무조건요. 물론 울고 보챌 땐 안아 달래고 낮잠 안 잘때에도 안아주고 아기띠도 합니다. 쪽쪽이도 줍니다. 하지만 밤엔 스와들입히고 기저귀 맥드로 갈고 수유하고 트름 후 불끄고 눕혀두고 나와요ㅡ 그래서 정말 대성통곡 아니면 냅두면 자요ㅡ 이젠 익숙해졌나봐요 ㅋㅋ
전 9주차부터했오요! 그전엔 안아서재웠네요.....
전 8주차부터 걍 했어요. 팔아파서 어쩔 수 없이 내려 놓았덤게 교육이 됐던건지 안고있다 눈감길때쯤 내려놓으면 등대고 자주네요ㅜㅜ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