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냥 손 잘 닦아주고 즐기게(?)두고 있어여..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주먹고기를 너무 심하게 하는거 같아요ㅜㅜ
수유는 넉넉히 해서 배고픈건 아닌데 지금 1시간째 잠도 안자고 주먹고기를 너무 심하게 하는데 괜찮을까요?ㅜㅜ 손싸개며 팔뚝까지 다 젖고 신경안쓰고싶은데 소리가 계속 신경쓰이네요ㅜㅜ 쫩쫩쫩쫘아압 쪽쪽이 물려줘도 거부하고(5분동안 넣어줬습니다ㅜㅜ) 주먹고기만 하는데 그냥 신경쓰지 말까요??
댓글
11

ㅎㅎㅎ 계속닦아줘야겟더라구요ㅜㅜ 입냄새때문에 손에서도 냄새가ㅜㅜ
전 냅둬용!! 너무 귀여워서ㅠㅠ 주먹고기 할때마다 어디까지 넣는지 보자 하면서요 ㅋㅋㅋㅋㅋ 토할때도 있어여......

헉 그정도로 넣어요?? ㅎㅎ 아직 저희애기는 쫩쫩 빨기만 하네욥ㅎㅎ 좀잇음 저희 애기도 주먹을 다 넣고 그러겠죠?ㅋㅋ
지금 구강기라 주먹고기가 매우 신기할때래요... 저도 걱정되지만 그냥 잘 씻겨주고 지켜보고있어요...하하하하 자기 손 탐색잘하게 손싸개 벗겨주세요!

아~ 손싸개를 벗기는게 더 좋군요! ㅎㅎ 얼굴에 자꾸 긁어서 싸놨는데ㅎㅎ 벗겨야겠어용^^

넹 먼지먹으니까여ㅠㅠ 주먹빨면서 세상알아간다고하더라고요~!! 손톱 잘깎아주세용!!
손으로 주먹고기하는 애들이 순하다는말이있던데.. 그래서 저는 그냥 쫩쫩하게 냅둬요 ㅋㅋ

그런말이 있나요~~? ㅎㅎㅎ 그럼 저도 걱정하지않고 냅둬야겠어요^^
저는 수유를 쪼끔더 해줘요 20에서 40정도요 그러면 한결 편안해 하더라고요

원래 140 먹는데 마지막에 160 먹이긴했는데... 40까지 늘려도 되는군요!! 감사합니다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