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팔수트에 양말은 필수로 신겨용!!! 가끔 반팔반바지 실내복도 입히구용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요즘 뭐 입히세요??
집에서 뭐 입히세요??
댓글
17
어제 7부 내의 입혔더니 더워하더라고요. 저두 유니클로 반팔매쉬 입히고 밤엔 배만 덥어서 재웠어여
날씨 보고 긴팔도 입었다 반팔 바디수트나 내의 입었다 해요! 산후도우미 선생님께서 에어컨 틀고 25-26도설정하면 매쉬반팔, 23-24도 설정하면 긴팔 입어야 한다고 하시더라구요. 태열 걱정된다 했더니 더우면 땀띠, 태열이지만 추워서 감기걸리면 더 큰일이라고 여름철에 온도 조절 신경써야한다고 하셨어요. 에어컨 바람 많이 안쐬이고 싶은데 벌써 더워서 걱정이네요🥲
아직.에어컨 개시 안해서 유클 매쉬반팔 바슈 입힙고 잘땐 그위에 스와들입혀주고 써큘레이터 3으로 켜요
에어컨 켜고 7부내복이요! 잘땐 메쉬반팔에 스와들업입혀요!

오 저도 이렇게! ㅎㅎ

잘때 에어컨 키시나용 ㅠㅠ

요새 예약으로 켜요ㅠㅠ안그럼 더워서요ㅠㅠ 꺼짐예약+켜짐예약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