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걱정많이 했는데 양도 그냥저냥 평소랑 비슷한거 같고 진짜 심하던 생리통도 없어졌어용!!ㅠㅠㅠ 생리통 심했던 사람으로서 팁을 드리자면 생리 터지고 피를 조금이라도 보자마자 약 드시면 조금 괜찮아용!! 아프든 안아프든 그냥 바로 드셍ㅅ!!!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후 첫 생리
65일차에 첫 생리가 터졌는데 원래도 양은 많았던지라 각오하고 맘스안심팬티도 준비해놓고 겁 먹고 있었는데... 없던 생리통이 그것도 너무너무 심하게 생겼어요! 있던생리통이 애 낳고 없어진단 말은 들었어도 없던게 왜 ㅠㅠㅠㅠㅠ 제왕 후 훗배앓이처럼 너무 아파서 걷다가 갑자기 배 쥐고 주저앉고 음소거모드로 악소리나게 몇번씩 멈칫해요... ㅠㅠㅠㅠ 다들 첫 생리 어떠신가요?... 갑자기 주마등처럼 생리통 심했었던 주변 친구들,사람들이 생각나면서 아 이게 진짜 마니 아픈거였구낭 새삼 느끼네요 ㅠㅠㅠ흑흑.....
댓글
5
저도 생리통 없었는데 ㅜㅜ 무섭네요 ㅜㅜ
저 생리통 엄청 심해서 주위에서 아기 낳으면 없어진다더니 안없어졌어요... 진통제 이틀 먹었네요😥
ㅜㅜ 이런 가슴아픈일이ㅜㅜ 전 다들 첫생 양이 많대서 긴장했는데 ㅋ 역시나 그건 저에겐 해당사항 아닌가봐요ㅠ 양이 너~~무 없어서 오히려 답답하네요. 찔끔찔끔 하니 안할수도 없고ㅠㅠ 그래도 완분인데 이제라도 터져 다행이라거 해야할런지ㅜㅜ
생리 끝무렵에 병원 꼭 가보셔요ㅜㅜ 전 아직 생리 시작안했는데 산후검진때 쌤이 첫생리하고 병원 방문하라 했었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