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글맘 강아지들이 너무 기여운거 아닌가요 ❓둘다 너무 애교덩어리일꺼같네용 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지속되는 배뭉침으로 병원 가보려구용🥹

며칠전 배뭉침으로 글 올렸었는데 그 이후로 계속 배뭉침이 있어서 애가 갑자기 커지고 있나보다~ 했는데 수시로 자꾸 뭉치고 바로 눕기만 해도 딱딱해지고 특히 뭉칠때 왼쪽배쪽으로 혹이 달린것처럼 부풀면서 뭉치더라고요ㅜㅜ 방광도 꽉 눌리는 느낌도 들고요(방광염증상과다름) 제가 야간일을 하는데 어제 출근해서부턴 갑자기 없던 통증도 생겨서 (배꼽부터 자궁까지 스쳐지나가는듯한 싸리한 통증) 일하다 말고 다니는 병원에 급 예약을 했네요 다행히 한타임예약이 딱 남아있더라고요ㅜㅜ 다음주가 20주차 정기검진이라 일주일만 버티면 되는데.. 하다가도ㅜㅜ 가서 아무일 없더라도 걱정만 하느니 다녀오는게 심신안정에 좋을것 같아서😂 부디 애가 크느라 그런거길 바라면서..🙏🏻🙏🏻 일도 하고 집에 강쥐쓰들도 있기에 입원만은 피하자는 심정으로.. 오후진료 다녀올게요! 글내용과는 전혀 무관한 저희 갱쥐쓰들 사진 올려봐요 아침부터 넘 귀여워섴ㅋㅋㅋㅋㅋ 여기 대형견 키우시는 엄마분들 없겠죠..?😂😂😂
댓글
24

ㅋㅋㅋㅋ쨈쨈맘 방가워여?🤣🤣 동용이도 넘 귀엽자나옄ㅋㅋㅋㅋ❤️
저희도 골댕이 2마리예요^^!! 반가워용 저희애는 아직도 집에오면 반갑다고 두발로 서서 배쳐요 ㅠㅠㅋㅋㅋ

엄머나! 진짜요!! 넘 반가워요😍😍 우리 애개육아 힘내봐용,,!!! 저희애들도 가끔 올라타는데 신랑이 엄청 혼내서 이젠 잘 안올라타요🤣🤣
저랑 비슷해요 자궁이 아래로 내려온 느낌과 소변볼때도 자궁압박이 심했는데 저는 태반이 내려왔더라구요 ㅠㅠ 막달쯤 올라가기도 한다고 걱정말라시는데 걱정 안하더라도.. 몸상태가 영 별로에요..

저도 압박감이있어요ㅜㅜ 애랑 태반위치는 괜찮다고 하는데 컨디션이 너무 안좋네요🥹🥹🥹
저도 배뭉침이랑 태동도잘 안느껴지고...(제가둔한건지..ㅠ) 다음주사 20주 검진이라 병원빨리가고싶은거 꾹참고잇어요 ㅜ 와나중에 댕댕이들과 애기랑 같이 너므 행복하겠어요!!

곧 태동도 느끼실거에용!❤️❤️ 감사해요^^
갱얼지들 넘 귀여워용❤️ 귀염귀욤❤️ 별일 없을 거예요🤗병원 잘 다녀오세용🤗

감사해요옹😍😍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