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아침마다 저울에 올라가서 스트레스 받는게ㅜ일이네요 ㅠㅠ 이제 17주인데 앞으로 얼마나 더 찔지 걱정되고 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90키로넘는 산모있나요?
20주차오면서 7키로찌고 94에요ㅜㅜ 관리가 잘안돼요 ㅜㅜ
댓글
8
안녕하세요.저도 17주차입니다. 혹시 임부복은 어디서 쇼핑하시나요? 직장인이라..편한옷을 매일입을수도없고;;;고민이많습니다

저는 SHEIN 해외사이트 이용해요 사이즈 넘 좋아요

오오 감사합니다. 🤗
저는 90키로 넘은 상태에서 임신했어요... ㅎㅎ 주치의가 계속 100키로 넘으면 안 된다고 잔소리 많이 하심... 저는 지금 17주차고 몸무게는 4키로정도 쪄서 95키로 나가요 ㅋㅋㅋ

저랑 비슷하네요 100키로는 안넘어야할텐데
전18주차인데.. 곧 앞자리 9로 넘어갈꺼같네요ㅠㅠ 살찐상태에서 임신하니까 이게 은근스트레스네요

ㅜㅜ 그래도 우리 홧팅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