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먹으면 저렇게 나왓다가 2시간뒤면 조금 가라앉앗다가 하더라고용 ㅎㅎ밥먹고 직후가 진짜 배가 터질거같이 빵빵해지더라고요 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7주6일 배크기 봐주세요

밥먹고 나서 나온 배에요...
댓글
14

네 맞아요
저도 18주까지는 배가 나와도 복부비만 같았는데 20주 되니까 진짜 숨길수 없는 임산부같아요 ㅋㅋ 20주 되면 훅 나온다는말이 맞는거 같아용 호떡맘님도 곧 훅 나오실꺼에요

아 곧이군요 아 젤리 먹고 체한거 같아요 속이 안좋아요ㅠ
저도 저정도는 나왔었어요~~저도 좀 많이 나온편..이었던거같아요 ㅎㅎㅎ

이게 많이 나온편에 속하나요? 저는 매일봐서 모르겟어요
오 배가 엄청 많이 나오셨네요?!

많이 나온거에요? 매일봐서 모르겟어요ㅠ
18주 되니까 확나오더라구요 저는 윗배는 아직 안나오고 배꼽아래로 빠방해요 ㅋㅋ

아 내일이 18주인데 확 티 나겟네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