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친정이 부산 집이 인천이라 엄청 자주다녀요 비행기도 타고 기차도 타고 👉🏻👈🏻 컨디션이 젤 중요한거같아용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ktx타도 되겠죠??
다음주에 친정가야해서 서울가려고 하는데요 기차타도 상관없죠?? 혹시나 뭐 진동이나 이런거때문에 영향있거나.. 별게 다 걱정이네요ㅋㅋㅋ
댓글
26
20주에 srt타고 부산 왕복으로 다녀왔어요. 멀리가서 피곤한거였지 편안하게 다녀왔습니다. 걱정마세요.
저는 비행기도 탔어요😅😅 너무 걱정마시고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즐겁게 다녀오셔요!!

네 그래야겠어영! 감사합니다☺️
비행기도 타는데요 뭐~~ 괜찮아요~~!!!!

맞아요ㅎㅎ 혹시나 하는 마음에😅
22주인데 2주에 한번씩 잘타고다녀요😄 걱정마셔요

정말요? 자주 이용하시네요 이제 좀 안심하고 탈거 같아요 답변 감사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