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진짜 생각이 없는건지 무감정인 사람인건지 그 상황이 그런말을 .. 욕나올라구 하네요ㅡㅡ 똥이다 생각하고 무시하세요 세상에는 정말 요상하고 다양한 사람 많잖아요 ㅠㅠ 몸부터 추스리셔야죠 ㅠㅠ 병원 가보셔야하는거 아니에용..? ㅠ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여쭤볼게있어요..
제가 오늘 헬스장갔다가 런닝 머신하다가 균형 잘못 잡고 쭉 미끄러져서 넘어졌어요.. 안전키도 장착 안하고 있었고 그냥 런닝머신 작동하는데 그대로 쫙 미끄러져서 넘어졌는데 어떤 분이 괜찮냐면서 카더니 자기 할말있는데 티비 소리 꺼라고.. 저는 다리 여러 군데 까지구 아파죽겠는데. 헬스장 예의가 있는데 티비 소리끄고 폰으로 보는거라면서 자기 일부러 조용한시간 사람 없는 시간에 오는거라구.. 그래서 제가 넘어지고 정신이 너무없어서 네네하고 티비에 이어폰 꼽는거 없어요 캣더니 폰에 이어폰 꼽고 바라는데.. 우선 제 몸 추스린다고 정신이 너무 없어서 알겠다고는 했는데.. 진짜 여쭤볼게 원래 헬스장에 티비 소리내서 키면 안되나요? 자기 조용한 타임에 오는 거라고 꺼라는데..그리고 제가 런닝 머신 타다가 소리 내면서 뒤로 쭉 미끄러져서 넘어져서 정신 없는데.. 와서 티비 소리 꺼라고 말하는게 정상인가 싶고.. 저는 티비 켰구 제가 소리 따로 올린것도 없고 다른 사람 해둔데로 티비 보는데.. 좀 당황스럽네요.. 그리고 6시 이후에 사람 많은 시간에 보통 오면 항상 티비 소리 다들 크게해서 보고 있는데 헬스장이 조용해야하는 장소인가.. 싶고 몸 추스리고 정신 차리고 보니 너무 기분나쁘네요..
댓글
10
많이 놀라셨겠어요.. 않다치셨다니 다행이에요🥲
어머 괜찮으세요??? 아이고 넘어진사람 붙잡고 뭔소리래여 에휴🤬🤬 뭐 헬스장마다 분위기는 다르겠지만 다쳤는데 그런말 하는건 정상은 아니네요🤬🤬
놀라셨겠네요..괜찮으세요? 헬스장 런닝머신 티비... 이어폰 연결해보거나 없음. 무음으로 화면만 보고는 하죠!! 근데 그 분이 그 와중에 꼭 그런 소릴해야 했나싶지만;;;참

네ㅜㅜ 저희 헬스장은 다들 그냥 보는 분위기.. 소리 상관없이 ㅋㅋㅋㅋㅋㅋ 그냥..ㅠㅠ이번일은 잊어야겠어여ㅠㅠㅠㅠㅠㅠ

분위기가 그럼 그 분이 조용한 곳으로 옮겨야되는거 아닌가요! 시간을 바꿀게 아니고.. 맘 상하셨겠네요ㅠ 맛난 저녁드세요!!
헐 넘어진건 괜찮으세요? 저 다니던 곳은 러닝머신에 이어폰 꼽는게 있어서 모든 사람이 조용히 봐야 했었는데... 다른 사람들도 다 그런 분위기라면 왜 갑자기 그렇게 말했는지 모르겠네요. 카운터에 말해서 규칙을 정하던가... 괜히 하나 잡고 화풀이하나ㅡㅡ 헬스장에 물어보시고 룰이면 다 같이 적용하라고 하세요!

네네ㅜ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당 ㅠㅜ다리만 쫌 까지고ㅜ 근데 굳이 넘어진 사람 앞에서 그말을 자기 일부러 조용한 타임에 오는거라고 티비를 끄라니..그리고 제가 임산부고 여자라 그런가 싶네여.. ㅠㅠ

젊은 남자한텐 찍소리도 못하는 것들이 꼭 젊은 여자랑 아기엄마한테만 그렇죠... 어디 가서 대접도 못받고 다녀서 헬스장에서라도 그러고 싶나봐요ㅡㅡ

네ㅜㅠㅠㅠㅠㅠㅠㅠㅠ 다친 사람 앞에 와서 굳이 저러고 가야하나 싶기도 했네여ㅜㅜㅜㅜ 그런 사람들이 남 다친게 중요했겠냐만은 ㅜㅜ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