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항상🤭 입덧때도 🤭 냄새보다 그냥 티비에 나오는거 다 먹고싶어요 ㅋ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이상해요..
23주1일차인데 0일차 딱 되자마자 이상하게 냄새만 맡으면 다 땡기고 다 먹고싶고 오전엔 짜장면,탕수육 오후엔 삼겹살 저녁엔 치킨 다 땡겨요 ㅋㅋㅋㅋㅋ 오늘도 콩불 땡겨서 콩불해먹고 방금 또 초코 스무디 땡겨서 사먹고 이래서 살찌나요..?ㅠ 원래 비만인 상태에서 임신해서 안찔려고 노력중인데 너무 땡겨요ㅠ 저녁엔 감자튀김이 땡겨서 햄버거 먹을예정인데.. ㅋㅋㅋㅋㅋ
댓글
21

특히 먹방보면 더…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요 ㅋㅋㅋㅋㅋㅋ
저도 비만에 아가 가져서 7키만 찌기 목표다!! 했는데 거의 포기했어요.. 꼬르륵 배고픈걸 어떻게해야하는지 ㅠㅠㅠ 24주차인데 어제 11시에 해장국이 먹고싶어서 시켜먹었네용..

오 저도 7키로만 찌기 목표인데ㅠ 어쩔수없나봐요 맘처럼 안되는게ㅠㅠ
전 먹고싶은거 못먹으면 눈물이 뚝뚝ㅜㅜㅋㅋㅋ 너무 서러워요!!!

호르몬 변화란…무서워요ㅠㅠㅠㅋㅋㅋㅋㅋ
헉 제 얘긴가요.. 저 오늘 저녁으로 고기에 냉면까지 먹고 집에 와서 과자 한봉지 순삭했어요..ㅋㅋㅋㅋㅋ 진짜 살 계속 찌고 임당도 걱정되는데 식욕 주체가 안돼요ㅋㅋㅋㅋㅋ

어쩔수가 없나봐요ㅠㅠㅋㅋㅋㅋㅋㅋ 뇌랑 행동이 달라버림..ㅋㅋㅋㅋ
어머나 ㅎㅎㅎ 저도 그래요 아주 식욕이 난리에요 배고픈건 아닌데 뭔가 계속 입이 심심하고 달달한거 먹고싶고ㅜㅜㅜ 입을 틀어막고 싶어요🤣🤣

오 그건 인정ㅠ 입이 너무 심심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