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3주 배통증으로 병원다녀왔어요

요몇일 배가 자주 아팠는데.. 오늘 더 심해서 결국 병원다녀왔네요 자궁수축검사 하고ㅜ 다행이 이상없다고하네요 초음파보는데 두둥! 울딸래미 꺼꾸로 있다네요?? 어쩐히 아랫배가 넘 아프더니.. 발로 배를 차고 있었더라구요🤣🤣 지금은 괜찮지만 막달엔 돌아오겠죠???

댓글

5

  1. 저도 요며칠 계속 배가 좀 불편하고 이상해서 병원다녀왔는데 잘 있다네요 그리고 아가가 옆으로 누워있대요ㅋㅋㅋㅋ 그래서 아마 자궁이 더 늘어나서 좀 불편했을거같다고 하시더라구요😂 어쩐지 옆구리쪽을 사정없이 차대더니 ㅋㅋ

  2. 저희 딸램도 애미 방광위에서 신나게 뛰고있던데요 ㅎㅎㅎ 자궁경부 길이재는데도 계속 발을 아래로 찬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아직은 애가 막 360도 돌아다닐때라 상관없다고 하셨어요😊😊

    1. subcomment icon

      다행이네요 ㅎㅎ 지금은 돌아다니니 괜찮겠죠? 어쩐지 아랫배가 아프다했어요ㅠㅠㅋ

  3. 이상이 없으시다니 넘 다행이네요^^ 위치는 바뀌어도 나중에는 돌아온다고해요ㅎㅎ

    1. subcomment icon

      그쵸 ㅎㅎ둘짼데 왜케 이벤트가 많은지ㅠㅠㅋㅋ 이상없다니 다행이네용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