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 감사합니다ㅎㅎ 한번 들려봐야겠네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부복 추천!
이마트 다녀왔다가 자주에 들렸어요! 여름신상으로 나온 원피스들 6만원에 질도 괜찮더라고요. 임부복 사이트 옷 질이 별로라서 한번 사입고 말았는데자주 원피스는 임부복 아닌데 시원~하고 애낳고도 깔끔하게 입겠다 싶어서 구매했네요. 참고로 저는 임신전에도 L사이즈만 입었습니다ㅋㅋ 날씬이가 전혀 아니구요. 과체중 산모에 6개월입니다. 원피스 L사이즈 넉넉하게 잘 맞네요. 마트 탐방가시면 한번 들려보세요. 넘 득템해서 같이 공유하고자 올려봅니당♡
댓글
6
엇 ㅋㅋ 어제 홍현희님 유튭보는데 마침 이마트서 임부복 쇼핑 하시더라구요!? 임신하고 자주에서 잠옷은 한두개 사고 있는데 간김에 이마트 옷도 봐야겠어요👍🏻😄
우아앗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자주 옷 괜찮은거같아요!! 좋은정보 감사해요☺️
오오 가서 봐야겠네요~~아무래도 직접 만져보고 사는게 더 좋은거같아요 ㅎㅎ 감사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