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언니는 출산할때까지 먹었어요 제가 입덧약 초기에 타먹을때 의사선생님이 출산전까지 먹는사람 있으니 끊으려고 하지말고 입덧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이고 약 잘 먹으라고 하셨어요 ㅠ 괜찮으니까 입덧으로 힘들어하시지말고 그냥 드세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4주 입덧약 계속 드시는분?
임신초기부터 지금까지 입덧약 복용 중입니다. 최근에는 자기 전 2알씩 먹고 있는데 가끔 까먹고 안먹으면 다음날 어김없이 두통, 토합니다. 의사 선생님은 그냥 약 먹으라고 하는데 끊어보고 싶기도 하고.. 다들 입덧은 어떠신가요??
댓글
6
힘드시겠어요.. 24주차까지 입덧을하시다니ㅠ저도 가끔은 울렁거림이 올라오는데 크게 심하지않아서ㅠㅠ
저도 25주인데 매일한알씩먹어요~~안먹음바로담날토해요ㅜ한알씩으로줄여보세요!
저도 24주차 인데, 초기부터 여태 계속 먹고 있어요ㅠㅜ저도 자기전 2알 먹는데 어쩌다 까먹고 자면 다음날 아침부터 토해요>.< 그래서 그냥 저는 출산 때 까지 쭉 먹으려구요ㅠㅜ 오늘도 병원가서 의사선생님께 여쭤봤는데 그냥 맘편히 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ㅎㅎ 나름 유투브랑 인터넷에 디클렉틴에 대해 많이 찾아봤는게 안전하고 임상도 많이 거쳤다고 나오고 태아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끼친 사례가 없다고 해서 그냥 이제는 맘을 좀 내려놨어요ㅎㅎ
저는 소화불량에 역류성식도염 증상이기도 해서 끊었는데 공복에는 속이안좋긴해서 최대한 공복없게하려고 하고있어요ㅜㅜ 토하시는거면 약 드시는게 나을것같아요ㅜㅜ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