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랑 !!! 베페갔다가 직접 매보고 바로 구매했어요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띠 추천부탁드려요☺️🙏
다들 아기띠는 어떤거 쓰시나요? 힙시트 함께 있는걸로 구매 하고 싶은데 종류가 너무 많네요 ㅠㅠ 활용도 좋고 길게 쓸수있으면 좋겠는데 애기마다 다르다해서..참 고르기 힘드네요 ㅋㅋ 색상은 밝은색, 어두운색? 뭐가 나을까요⁉️😆
댓글
17
저는 신생아때 베비뵨 미니, 백효정 아기띠 쓸거고 졸업하면 포그내 쓰려고 구비해놨어요!
포그내 올인원으로 샀어요~밝은색으로요(데님베이지)
에르고 좋다고 주변에서 선물 주셨어요! 포그네는 매장에서 추천 많이 해주시더라구용👍🏻
어쩌다보니 베이비뵨, 에르고, 코니 슬링 선물받아서 다 써보려고요ㅎㅎ 아기띠는 애바애라고 애기가 뭘 좋아할지 모른대요ㅜ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