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걷기운동 잘못하고 있었네요ㅜㅜ

그냥 산책하면 되는지 알았는데ㅜㅜ 컨디션 괜찮으면 한시간에서 한시간반정도 하라고 해서 하루에 한시간씩 하고 있었거든요~~ 근데 병원에 여쭤보니 한번에 한시간이 아니고 아침먹고 20-30분 점심먹고 20-30분 저녁먹고 20-30분 하는거래요😳 아무리 길게해도 한번에 50분 넘지말라고 하시네요 아우 참ㅎㅎㅎ 낼부터는 나눠서 해야겠어요😊

댓글

13

  1. 저는 시험관으로 쌍둥이 임신중이고 맥수술도 했는데 저희쌤은 자궁경부길이 짧아질까봐 20분 걷고 10분 쉬고 이런식으로 무리하지 말라고 했어요. 제가 잠을 새벽 3~4시쯤 잠드는데 모자 쓰지말고 선글라스끼고 반바지 입고 일광욕 하라고 하셨어요. 잠 잘 자야한다고.. 식후 30분후에 걷는게 당관리에 도움 된다고 지인 쌤은 이야기 하셨다고 하네요.

  2. 저는 20~30분 정도 걸으면 딱 좋더라구요. 밥 먹고 소화도 시키고요^^ 무리 안될정도만 걸으세요!

    1. subcomment icon

      네네 저도 이제 30분정도만 걸어야겠어요ㅎㅎ

  3. 저도 초기에는 1시간 풀로 걷거나 만보 채우려 노력하거나 했는데 중기 들어서니 그렇게 못하겠더라구요😅 자연스럽게 나눠 걷는중이에요 걷다가도 중간에 앉아서 쉬기도 하고요! 뿌꾸맘님도 무리하지 마셔요~

    1. subcomment icon

      1시간이 은근히 오래걸리고 힘들더라구요ㅜㅜ 걸을수록 배도 점점 아래로 쳐지는거같고ㅜㅜ

  4. 어머.. 보통 퇴근하고 오후에 숙제처럼 1시간씩 걸었는데 나눠서 걸었어야 했군요 😂 어쩐지 힘들더라니..

    1. subcomment icon

      ㅎㅎㅎ숙제처럼 ㅎㅎㅎ 맞아요 저도 그런느낌ㅎㅎㅎ

  5. 전 하루 두끼먹어서 구냥 점심먹고 산책 한시간 정도 하는고같아요! 저녁은 간단하게 먹다보니 ㅋㅋ 저녁에 혼자 산책하기 무스와요ㅠㅠㅠ 그래도 하는게 중요하죠뭐!!! 힣

    1. subcomment icon

      맞아요 저도 저녁에는 못나가겠더라구요😭 어두워서 잘못보고 넘어질거같기도 하고 요즘에는 술마시고 길에서 담배피는 사람들도 너무 많아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