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려요😆 정말 건강한거 만큼 좋은게 없다고 느끼는 요즘이네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재검 통과요!

임당 재검 나올지는 상상도 못하고 스타벅스 생크림 케이크 예약해 놨던터라 첫 검사 이틀 후인 오늘 재검 다녀왔는데 다행히 통과네요. 남편 퇴근하고 케이크에 불 켜고 축하파티 했다는 ㅎ 임당 재검 힘들다는 분들 많아서 걱정 많았는데 전 힘든 거 없이 잘 다녀왔어요. 시약은 두 배로 먹으려니 곤욕이긴 했지만 채혈 4번 하는 줄 알았는데 채혈 1회에 손가락 찔러서 혈당 3회 체크하는 시스템이라 바로 수치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다행히 4번 모두 정상수치 나왔네요. 혹시 재검 나오는 분들도 너무 걱정하지 말고 편한 맘으로 다녀오세요. 힘들지 않아요 😉
댓글
9

보보 님 말씀이 맞아요. 건강이 최고라는 말이 나이 들면서 더 실감나요 😂
알콩이엄마님, 재검해야한다고 해서 놀라셨을텐데 그래도 힘든 거 없이 재검하고 결과도 좋아서 참 다행이에요👏 축하드립니당❣️ 저는 임당 검사전에 무서워서 임당&재검 후기같은 거 많이 봤는데 다들 채혈 4번하는 줄 알았어요 1번 하기도 하나보네요 남은 검사들도 다 통과해서 알콩이 순산하시길 바라요🙏

감사합니다. 뽀끼맘 님도 순산하세요 😀
저희도 채혈 4번 한다고 하던데ㅜ 이것도 병원 마다 다른거였네요😭😭 재검 통과 축하드려요😊

축하 감사합니다 😊
저는 팔뚝에 채혈로 뚫은데 또 뚫어서 4번 주사기가득씩 피뽑혔는뎅😭 마지막엔 손도 저렸었던🥲.... 그래도 그 긴시간 기다리시느라 고생많으셨어용 ㅎㅎ 축하드려요~!

시험관 준비하면서 주사기에 많이 익숙해졌는데도 채혈은 싫더라고요 ㅎ 축하해주셔서 고맙습니다. 행복님도 수고 많으셨어요 😌
삭제된 댓글이에요

꼭 한번에 통과하시길 바랄게요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