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닥터윌이나 불가리스같은 마시는 음료로 대체한답니당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유산균 추천
안녕하세요:) 처음 글을 써봐요. 임신하고 나니 사소한것들 하나하나가 아기한테 조금이라도 해가 될까 걱정이 많아지는거 같아요ㅠㅠ 유산균 중 드시모네캡슐이 좋다하여 먹어보려고 찾아보니 화학부형제가 들어가있는거 같더라구요.. 임신중에 화학부형제 들어가있는 유산균을 먹지말라고 하는 글도 많고 또 임산부도 섭취 가능한 유산균이라 효과가 좋다고 쭉 잘 드시는 분들도 있어서 너무 혼란스러워서요.. 혹시 드시모네캡슐 드시는 분들 괜찮으신가요?? 모두들 힘내세요! 화이팅:)
댓글
4

오 ㅋㅋ 음료로는 대체할 생각을 안해봤어요!! 감사합니다! 참고해볼게요:)
저는 L4B 유산균 먹어요! 참고하셔용..

감사합니다:)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