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쎌티아이꺼 묵어용ㅎ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유산균 추천해주세요!
유산균,효소 드시는거 있으신가요 추천해주세요^^!!!
댓글
11
저는 그냥 임신전부터 먹고있는 씨제이 유산균 먹고 있어요 ㅋㅋ 임신하고도 화장실 잘 가고 있어서 저랑 잘 맞는건가보다 하고 있네요
저는 바른곡물효소랑 암웨이 질유산균(핑크) 먹어용ㅋㅋ 임산부 먹어도 된다고 했구용!! 미숫가루맛이 나서 식사하고 편하게 먹고있어용ㅋㅋ 그리고 물은 항상 퉁퉁이별티🤭
저는 유산균은 잘 않먹고 닥터윌? 종류의 음료로 매일 한잔씩해요ㅎㅎ
저 세티밀로 바꾸고 쾌변중이라.. 세티밀 추천드립니당!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