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산수에 매실타서먹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급체해보신분 어찌견디셨어요?
지금23주인데 어제 저녁 갑자기 급체하면서 먹은거 다토하고 산부인과가서 소화제도받아왔는데요 밤부터 갑자기 온몸에미열나면서 근육통 장난아니네요 타이레놀도두번 먹긴했는데 옆으로누워도불편 똑바로도불편 앉아도불편 ㅜㅜ 혹시저같은분들 계신가요
댓글
9
저도 매실액으로 효과를 좀 봤어요ㅠㅠ
매실원액물타서먹었어욤 ㅠㅠ

매실도 따뜻하게마셨는데 근육통은 소용없드라구요 히우

저는효과있던데ㅠㅠ병원가서 얘기해보셔용
저는 초기에 12주에 급체해서 병원간적있어요ㅜㅜ 입덧하면서도 토한적은 없어서 다 토하고 열나고 속 답답해서 바로 병원갔져ㅜㅜ 물만마셔도 다 토해서 병원에서 수액맞고와서 약주신거 꼬박꼬박 다 먹고 3일은 굶은거같아요😭😭

아이고 입덧할때 고생하셨네요 저도 이따 진료시작하면 수액맞으러가야겠어요 ㅜㅜ

수액이 별건아니고 액상형 타이레놀이랑 영양제라던데 그래도 맞고나면 심리적인건지 뭔지 좀 나은거 같더라구여ㅜㅜ 먹는 타이레놀보다 나은거같아요! 언능 지나가야할텐데ㅜ 좀만 더 고생하셔요!

네 신속항원까지하고 대기중이에요~~모두 순산할때까지 아프지말고건강하세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