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급체해보신분 어찌견디셨어요?

지금23주인데 어제 저녁 갑자기 급체하면서 먹은거 다토하고 산부인과가서 소화제도받아왔는데요 밤부터 갑자기 온몸에미열나면서 근육통 장난아니네요 타이레놀도두번 먹긴했는데 옆으로누워도불편 똑바로도불편 앉아도불편 ㅜㅜ 혹시저같은분들 계신가요

댓글

9

  1. 탄산수에 매실타서먹었어요

  2. 저도 매실액으로 효과를 좀 봤어요ㅠㅠ

  3. 매실원액물타서먹었어욤 ㅠㅠ

    1. subcomment icon

      매실도 따뜻하게마셨는데 근육통은 소용없드라구요 히우

    2. subcomment icon

      저는효과있던데ㅠㅠ병원가서 얘기해보셔용

  4. 저는 초기에 12주에 급체해서 병원간적있어요ㅜㅜ 입덧하면서도 토한적은 없어서 다 토하고 열나고 속 답답해서 바로 병원갔져ㅜㅜ 물만마셔도 다 토해서 병원에서 수액맞고와서 약주신거 꼬박꼬박 다 먹고 3일은 굶은거같아요😭😭

    1. subcomment icon

      아이고 입덧할때 고생하셨네요 저도 이따 진료시작하면 수액맞으러가야겠어요 ㅜㅜ

    2. subcomment icon

      수액이 별건아니고 액상형 타이레놀이랑 영양제라던데 그래도 맞고나면 심리적인건지 뭔지 좀 나은거 같더라구여ㅜㅜ 먹는 타이레놀보다 나은거같아요! 언능 지나가야할텐데ㅜ 좀만 더 고생하셔요!

    3. subcomment icon

      네 신속항원까지하고 대기중이에요~~모두 순산할때까지 아프지말고건강하세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