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태동오면 거기 톡톡치면 다시차는거 넘 귀염ㅎㅎㅎ 저도 어제는 애기가 넘 세게차길래 신랑 손올려놨더니 깜짝놀라더라구요 ㅎㅎ 점점 세지는거겉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놀이했어요ㅠㅠ
전에 태명부르고 꼼지락 거린적은 있었는데 신기하기도 하지만 좀 우연인가? 끼워맞추긴가? 싶기도 했거든용 기존에 촉감으론 태동을 크게 잘 못 느끼기도 했었는데 새벽에 폭풍태동하길래 배에다 손을 올리고 좀 있으니까 눈으로 봤으면 살짝 튀어나왔을 것 같이 툭 치더라구요?ㅋㅋㅋ 그래서 저도 톡톡 쳤더니 잠시후에 또 툭 쳤어요 ㅠㅠㅠㅠㅠㅠㅠ 하... 너무귀엽 ㅠㅠㅠㅠㅠ 그걸 서너번정도 한거같아요... 2시40분쯤?ㅠㅠ 여지껏 두번정도 시도했다가 실패했었는데... 아가랑 논거같아서 너무 행복하고 벌써부터 내새끼 똑똑이 도치맘된거같고 ㅋㅋㅋㅋ 그때까지 핸드폰보고 뒹굴대다가 바로 핸드폰 내려놓고 웃으면서 잤어요☺️ 출산도 무섭고 육아도 무섭고 육아용품 사는것 등등등 걱정이 태산이지만 너무 귀엽고 행복하네요.. 내새끼 ㅠㅠ❤
댓글
10

그러게요! 저도 가끔 깜짝놀라요ㅎㅎ 넘신기한것같아요😄
아ㅠㅠ 너무 행복했겠어요!!!

너무너무 벅차고 행복했어요☺️💕
꺄 넘 행복한 이야기에요ㅎㅎ 귀여운 아가가 엄마랑 교감을 잘하네요^^

그러게요! 거기까진 생각 못했는데 아가가 교감 잘해줘서 너무 고맙네용😄
하 증맬로 너무 귀엽네요😍 저도 요즘 태동이 활발해져서 한참 태동있을때 톡톡 쳐보면 좀 있다 애기도 톡톡 치더라구요 그냥 우연일수도 있겠지만 너무 귀여워요ㅠㅠㅜ 요즘은 옆으로 누워있어서 잘때 내 옆구리랑 허리를 사정없이 때리지만ㅠㅠㅠ 그래도 너무 행복해요🥰

그쳐ㅜㅜ대답해주는것같아서 너무귀엽고 사랑스럽고 행복하고.. 아가가 엄마 행복하게 태교시켜주는것같아요☺️❤
꺄아❣️ 너무 귀여워요 정말😍🤩 아가가 엄마 나 여기 잘 있어! 라고 톡톡 치는걸로 말하는 거 같구 도치맘 될 수 밖에 없는 거 같아요 육아하는 엄마들이 99번 힘들어도 아가가 한번 웃어주면 그걸로 힘낸다고 하던데 그 말이 맞나봐요 ❣️ 역시 아가들은 사랑입니당🫶

뱃속에서도 이렇게 행복을 주는데 나오면 얼마나 더 예쁠까요😍 뱃속에 있을때가 제일 편하다는데 지금 이 행복을 만끽해야겠어요❤ 뽀끼맘님두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