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킨더초코 먹고갔는데 광란의 탭댄스를 볼수있었습니다…. 원래 많이 움직이는 편이긴한뎈ㅋㅋㅋㅋㅋ 너무 움직여서 선생님이 조금 힘들어하셨어요 히히 그래도 얼굴은 잘 나왔답니다!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입체초음파 아가 얼굴 잘 보이는 꿀팁👶🏻
다음 검진 때 아가 입체 초음파 보기로 했는데 아가 얼굴 잘 보이는 꿀팁이 있으면 공유해주세용!! 저번 정밀초음파 보러 갈 때 초코우유도 먹고 20분 정도 걷다가 들어갔는데도 아가가 자고 있고 엎드리려고 해서 얼굴은 제대로 못 보고 나왔어용🥹 아가가 얼굴 잘 보여주는 꿀팁 있을까요?!!🤔
댓글
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얼굴 잘 나왔다니 다랭이네용!!! ㅎㅎㅎ 저도 킨더초코 한 번 먹어봐야겠메뇽 ㅎㅎㅎ😘
어우 저도 초고우유도 먹어보고 병원갈때 일부러 걸어가고 했는데도..😭😭 태반이 얼굴을 묻고있거나 손으로 가리고 있더라구요 내새끼 얼굴한번 보기가 힘들어요😭😭

ㅋㅋㅋㅋ저두 그럴까봐 걱정이에용 ㅠㅠ 얼굴 가리고 있을까봐 흑흑🥹🥹
저는 입체초음파 시간이 낮잠시간이라서 아예 초코바를 들고 들어가서 양해구하고 먹으면서 했어요ㅎㅎ 미리먹으니까 안움직이더라구요오후 5시반이었는데 일부러 점심에 샐러드만 조금먹고 가서 초코바 먹었더니 바로보여줬어요

오!! 저도 그럼 들어가기 직전에 입에 오물오물 물고 들어가봐야겠어용 ㅎㅎㅎㅎ 꿀팁 감사해용!!❤️👍🏼
저는 선생님이 평소 아이가 잘 노는 시간 체크해서 예약하면 잘 보일거라고 하셨어용ㅋㅋ

오 그것도 좋은 방법이네용!!! 근데 저희 아이는 밤이나 새벽에 잘 놀더라구요.. ㅎㅎㅎㅎ
저도 내일 입체초음파 보는 날인데 여태 얼굴을 잘 안보여줬어서 자꾸 말시키고 있어요 ㅋㅋ 내일은 얼굴 잘 보여달라구요~ 그런데 정말 단걸 먹으면 잘 움직이는지 오늘은 식혜 한컵했는데 한동안 엄청 꼬물꼬물 하더라구요? 내일도 한번 마시고 가볼까.. 하네요😅😅

저는 초코우유 먹고 갔는데 엎드리려고 하고 꿀잠자고 있던데용 ㅎㅎㅎ 사람마다 다른가봐용 ㅎㅎㅎ 그래도 혹시 모르니 단 거 드시고 가보세용!! ㅎ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