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요ㅜㅜ 오후3시부터 슬슬 울렁거리다가 저녁에 피크찍고 거의 울부짖다 잡니다ㅠㅠ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입덧은 아침이 심한가요 저녁이 심한가요? 저는 저녁 식후가 심하고 오래가는 것 같아요. 원래 아침 공복이 심했는데 요즘은 저녁 식후부터 자기전까지 속이 너무 안좋네요ㅜㅜ
댓글
8
저도 퇴근할무렵이요 저녁 5-7시가 젤 힘들어요
저도 밤이 제일 힘들었어요 ㅜㅜ 그래서 점심때쯤 입덧약 한알 더 먹으니까 괜찮아졌어요
저두요ㅠ 밤에 잠들기전이 젤 힘들어요. 그나마 오후시간이 좀 덜해서 그때만 집중해서 일하고 이써요.
초반입덧7주쯤에는 낮이 힘들었는데 9주 지나면서 밤이 미칠거같음 .. 약을 먹어도 소용이 없네요 목구멍에 음식걸린기분에 울렁울렁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