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초기 운동하시나요?

임신 전에는 자전거타기, 요가했었는데 임신하고는 아무것도 안해요 ㅠ 가끔 걷기하고 있어요 조금만 피곤해도 누워있구요

댓글

10

  1. 요가랑 수영해요~10주에요^^

  2. 안정기되면 조금씩 해도 된다고 해서 요가 할 생각이예요~ 12주후부터요ㅎ 지금 9주5일이라 조금 더 참았다가ㅋ

  3. 전 임신 아주 초기에는 몸이 너무 피곤해서 하루 종일 누워있었어요. 한 8주 즈음 기운이 돌아서 수영, 산책, 임산부 근력운동, 임산부 요가 번갈아가면서 하고 있어요. 사람마다 다르지만 전 운동을 해주니 소화도 더 잘되고 몸과 마음에 활력도 돌더라고요. 오늘 11주 초음파 봤는데 아이도 아주 건강했어요. 전 미국에 사는데 여기서는 임산부에게 운동을 적극 권하는 편이에요. 유퀴즈에도 나왔던 전종관 교수가 쓴 책 추천해요. [작은 변화에도 걱정이 많아지는 예비 엄마들에게]. 카더라가 아닌 의학적 근거를 바탕으로 운동을 비롯 다양한 궁금증들을 해소할 수 있어요

  4. 전 원래 운동을 하지않은 몸이라 언제부터 해야 좋을지 고민하고있어요ㅠ물론 하루종일 가만히 있진않고 출근해서 일하다보니 자주 움직이긴하지만 먹덧을해서 살이 많이 찔까 걱정되가지구 뭐라도 하고싶네요ㅜㅜㅜ

  5. 전 임신전까진 매일 헬스장에서 두시간씩 웨이트 했었는데 요샌 무거운거 들지말래서 웨이트는 꿈도 못 꿔요ㅠ 그냥 입덧 덜 심한날만 1시간정도 천천히 걷는데 예전처럼 빨리 걷지도 못하고 뛰지도 못하니 넘 답답하네요... 운동 못해서 그런가 스트레스도 계속 쌓이는 느낌이예요.

    1. subcomment icon

      그런데 안정기 되도 웨이트나 뛰는건 안되겠죠?? ㅠ 전 스트레스 쌓이면 숨이 턱까지 차도록 운동하는걸로 스트레스 풀었거든요

    2. subcomment icon

      아무래도 뛰는 건 무리일 것 같아요ㅠㅠ 웨이트는 아주 가벼운 무게로 무리하지 않은 선에서 하시는 분은 있다고 들었지만 ..그래도 조심하시구 임산부 요가나 필라테스를 하시는 게 좋지 않을까싶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