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페북이랑 인스타에 뜨는 브라렛 사서 입었어요 한결 가슴이 편해지긴했어요ㅎㄴㅅ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속옷 어디 브랜드 입으시나용?
벌써 소화 안되니까 기존 와이어 브라를 입기가 싫어서 찾아보니까 임산부 브라 왜케 몬생겼져? ㅋㅋㅋㅋㅋ 후크 없는 것도 많고... 압박없고 편한데 후크 있는 브라 추천해주세용!! 아직 수유브라까진 안사도 되겠져??
댓글
12
저 어제 세컨스킨 브라만 신청해봤어요!! :)
저도 감탄브라 입는데 너무 편하고 좋아요!

아 감탄브라도 유명한다보네요!! 추천감사합니당
저는 감탄브라로 바꿨어요
저도알아보고있는데 맘카페에선 세컨스킨 많이 추천 하셔서 그쪽 브랜드로 알아보려구요ㅜㅜ

저도 세컨스킨으로 바꿨는데 진짜 편해요^^ 강추합니다ㅎ

세컨스킨도 찾아봐야겟아용 감사합니당 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