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10주3일차인데 자가키트두줄에 오늘pcr해놓고결과기다리는중이네요ㅠㅜ 격리해제후3일뒤에 기형아검사인데ㅜ 아무런문제없겠죠?ㅜㅜㅜ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차 코로나 확진 ㅠ
아내가 오늘 갑자기 감기몸살처럼 몸이 아프다고 해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검사해보니 코로나 확진이 나왔네요 ㅠ 열이 계속 37.8~38.4도 사이를 왔다 갔다 해서 타이레놀 먹고 열 잡는게 계속 열이 지속되는것보다는 낫다고 해서 타이레놀 먹이고 계속 얼음찜질 해주고 있어요. 조언좀 얻으려고 산부인과에 하루종일 연락을 시도해봤는데 큰 병원이라 그런지 연결이 되지도 않고.. 지금은 그래도 체온이 거의 정상으로 돌아오고 있는것 같은데 새벽내내 지켜보긴 해야할것 같네요.. 이래저래 답답하기도 하고 걱정도 많이 드는 하루였네요.. 여러분 모두 건강 꼭 챙기시고 아프지 마세요
댓글
8

아무 문제없길 저희도 바라는 중입니다 ㅠ 그제 격리해제 됬는데 저희도 당장 다음주에 기형아 1차 검사라 두근두근 하네요 ㅠ

기형아검사까지 일주일텀이있네요ㅜ그동안증상깨끗해지실거세요. 우리함께 힘내요ㅎ
저는 10주차에요 저번주에 코로나 걸려서 오늘 격리해제 되었네요~ 약도 못먹고 정말 힘든 시간이었는데ㅜㅜ 요즘 대면진료 되는 병원 많아요! 저는 매일매일 이비인후과가서 코청소 받았어요~ 코가 너무 막혀서요
저는11주차인데코로나걸려서 처방받은약 먹고 열다내렸어요 지금5일차인데 미각과후각을 잃엇네요ㅠㅠㅠㅠㅠㅠ
저는 8주차에 남편이랑 같이 코로나 걸렸어요. 지금 4일차인데 6-7시간마다 열올라서 타이레놀 먹고있어요. 임산부인거 알리고 항생제같은 약도 처방받아왔는데 혹시나해서 타이레놀만 먹고있네요. 귤이랑 비타민C도 먹고있고 물도 많이 마시래요.
헉 토끼파파님 너무 많이 놀라셨을거같아요... 저도 요즘 코로나가 다시 기승이라 남편이 외식도 못하게 하고 어디 나가지도 못하고있어요ㅠ 토끼파파님이 정성으로 간호하셔서 금방 나으실거에요ㅠ

비타민C 많이 먹이시구요 아연도 있으시면 좀 드려보세요ㅠㅜ 저는 남편 열올랐을때 비타민씨랑 영양제 몇알 넣어서 토마토스튜 끓여 먹였더니 열이 싹 내려가더라구요ㅜ타이레놀도 밥먹고 좀 먹구요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