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걱정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ㅜㅜ 저는 절박유산으로 입원중이긴 하지만 둥이들은 다행하게도 잘 자라고 있습니다! 입원 전까지는 입덧도 심해서 힘들었는데 둥이들도 뭔가 바뀐걸 아는지 입덧증상도 싹 사라지고 밥도 잘 먹고 잘 쉬고 잇어요! ㅎㅎ 2월 베동 엄마들 모두 임신기간동안 건강하시고 예쁜아기 낳으시길 기도해요! 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유지하기가 어렵네요..
임신만 하면 끝나는줄 알았던 8주차 멍충이 쌍둥이 엄마예요 5주차부터 살짝 출혈과 피비침있어서 응급실도 가보고 벌써 유산방지주사는 3번이나 맞고 질정도 계속 넣고 있어요 월요일부터 출혈양이 좀 많아져서 목요일 진료 수요일로 당겨놓고 '그래도 아직까진 갈색혈이니 괜찮겠지'했는데 새벽 3시에 흐르는 느낌이 나서 헐레벌떡 화장실 가보니 새빨간 피에 속옷은 다 젖고 변기 앉아마자 변기는 피바다에 닦아보니 덩어리 피까지.. 응급실도 한 번 가보니 별 처치는 없길래 어차피 오전진료 잡아놓아서 출근해야하는 신랑 재우고 병원 진료 시작시간까지 기다리고 있는데 출혈은 계속되고 시간이 참 더디가네요 ㅎㅎ 착잡하고 어디 하소연 할 곳이 없어 여기에 이렇게 길게 글 남겨요 한편으론 이미 안좋은 생각까지도 하고 있으면서도 다른 한 편으로는 제발 쌍둥이 모두 건강하게 자라주고 있었음해요 이렇게 엄마되기가 너무너무 힘이 드네요 ㅎㅎ
댓글
7
둥이 엄마 괜찮을거예요~ 저도 아기집보고온후 다음알 하혈 ㅠ 그뒤로 2번 하혈 , 저번주 토요일 하혈했네요 ㅠ 지금 10주5일인데, 다행히 애기는 괜찮더라구요. 그마음 충분히 이해해요~ 전 눕눕중이고, 그래도 못움직여도 애기만 괜찮으면 된다 생각하고있어요. 하혈하면 바로 병원가시고! 막달까지 우리 힘내요!!
별일없으실꺼에요~ 정말엄마되는거 쉽지않네요 하지만 힘내세요 응원합니다
만나뵌적도 없고 어디에 사는지도 모르고 그저 임신이란 공통점으로 여기에서 이런저런 얘기나누며 정보공유하는게 정말 많은 위안이되고 응원이되는거같아요..새벽에 여기에 글 적으신 마음 충분히 이해하고 공감합니다...부디 아무일 없이 잘 지나가셨으면 좋겠어요
제발 아무일 없을꺼예요.... 너무 많이 걱정마세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