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유지하기가 어렵네요..

임신만 하면 끝나는줄 알았던 8주차 멍충이 쌍둥이 엄마예요 5주차부터 살짝 출혈과 피비침있어서 응급실도 가보고 벌써 유산방지주사는 3번이나 맞고 질정도 계속 넣고 있어요 월요일부터 출혈양이 좀 많아져서 목요일 진료 수요일로 당겨놓고 '그래도 아직까진 갈색혈이니 괜찮겠지'했는데 새벽 3시에 흐르는 느낌이 나서 헐레벌떡 화장실 가보니 새빨간 피에 속옷은 다 젖고 변기 앉아마자 변기는 피바다에 닦아보니 덩어리 피까지.. 응급실도 한 번 가보니 별 처치는 없길래 어차피 오전진료 잡아놓아서 출근해야하는 신랑 재우고 병원 진료 시작시간까지 기다리고 있는데 출혈은 계속되고 시간이 참 더디가네요 ㅎㅎ 착잡하고 어디 하소연 할 곳이 없어 여기에 이렇게 길게 글 남겨요 한편으론 이미 안좋은 생각까지도 하고 있으면서도 다른 한 편으로는 제발 쌍둥이 모두 건강하게 자라주고 있었음해요 이렇게 엄마되기가 너무너무 힘이 드네요 ㅎㅎ

댓글

7

  1. 다들 걱정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ㅜㅜ 저는 절박유산으로 입원중이긴 하지만 둥이들은 다행하게도 잘 자라고 있습니다! 입원 전까지는 입덧도 심해서 힘들었는데 둥이들도 뭔가 바뀐걸 아는지 입덧증상도 싹 사라지고 밥도 잘 먹고 잘 쉬고 잇어요! ㅎㅎ 2월 베동 엄마들 모두 임신기간동안 건강하시고 예쁜아기 낳으시길 기도해요! ㅎㅎ

  2. 둥이 엄마 괜찮을거예요~ 저도 아기집보고온후 다음알 하혈 ㅠ 그뒤로 2번 하혈 , 저번주 토요일 하혈했네요 ㅠ 지금 10주5일인데, 다행히 애기는 괜찮더라구요. 그마음 충분히 이해해요~ 전 눕눕중이고, 그래도 못움직여도 애기만 괜찮으면 된다 생각하고있어요. 하혈하면 바로 병원가시고! 막달까지 우리 힘내요!!

  3. 별일없으실꺼에요~ 정말엄마되는거 쉽지않네요 하지만 힘내세요 응원합니다

  4. 만나뵌적도 없고 어디에 사는지도 모르고 그저 임신이란 공통점으로 여기에서 이런저런 얘기나누며 정보공유하는게 정말 많은 위안이되고 응원이되는거같아요..새벽에 여기에 글 적으신 마음 충분히 이해하고 공감합니다...부디 아무일 없이 잘 지나가셨으면 좋겠어요

  5. 제발 아무일 없을꺼예요.... 너무 많이 걱정마세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