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맛은 있는데 소화가 너어무 안되시는분?ㅠㅠ

음식을 먹으면 소화가 너어무 안되고, 체한 느낌, 더부룩하면서 토하기 직전(목 바로밑에 음식이 꽉 막혀있는 느낌과 더불어 헛구역질 또는 기침)의 느낌(하지만 토는 안나옴ㅠㅠ)이 강해서, 또 입은 써서 괴로운데, 또 소화가 안돼서 배가 고프다는 느낌은 잘 안드는데 먹고싶은건 계속 생각나고(근데 생각나는게 임신전과는 약간 다른 종류의 음식), 먹는 그 순간은 체한 느낌이 사라지고 입에서 쓴맛이 안느껴지다보니 먹다보면 양조절이 쉽지않은(임신 전보다는 적게먹지만 더 적게먹어야 속은 편한데ㅠㅠ) 산모계신가요ㅠㅠ 토하는 것보다는 낫다고는 하지만 .... 목 밑에서 음식이 꽉막힌 느낌이 주차가 지날수록 심해져서 누우면 자기전에는 너무 괴로워서 헛구역질하고 잠도잘 못자고 그래요ㅠㅠㅠㅠㅠㅜ 비슷하신 분들 계시겠죠ㅜㅠ? 탄산수4병씩 먹고있어요ㅜㅠㅜ

댓글

9

  1. 안먹자니 속비면 힘들고 먹을땐 넘 괜찮은데 먹고나서 소화안되니 죽을맛이에요.. 매실도타먹어보고 제로콜라도 먹어보고 ..최근에 효소도 먹었는데,,크게 효과없었어요. 근데 오늘 밥 과식하고 힘들어서 혹시나 루이보스차 티백 따뜻하게 한잔먹었는데 괜찮아졌어요..우연인건지..낼도 그렇게 해보려고요

  2. 저도 그래요ㅠㅠ목에 큰것무언가가 탁걸린느낌ㅜㅜ 저는저녁에유독심하고..먹을땐마니먹게되는데 먹고나면 죽을맛ㅠㅠ

  3. 제 얘긴줄 알았네요ㅜㅜ먹을땐 맛있게 먹어놓고 임신 전 양의 절반만 먹고도 속 안좋아서 미치겠다는ㅜㅜ차라리 토를 하면 속이 편할거같은데 토는 안나오고ㅜㅜ 토 안하는게 다행이라 생각하며 참고있어요

  4. 저도 막 먹고 싶은 건 또 계속 잘 생각나고 밥은 잘 먹는데 더부룩해요 ㅜㅜ 양을 줄이라고 하는데 이게 먹다보면 그 순간에는 잘 먹어서 이것도 문제네요 ㅠ

  5. 저도 그래요.. 소화도 안되서 더부룩하고.. 체한거처럼 이상한 느낌들고.. 그래서 밥먹기가 싫어집니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입맛은 있는데 소화가 너어무 안되시는분?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