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먹자니 속비면 힘들고 먹을땐 넘 괜찮은데 먹고나서 소화안되니 죽을맛이에요.. 매실도타먹어보고 제로콜라도 먹어보고 ..최근에 효소도 먹었는데,,크게 효과없었어요. 근데 오늘 밥 과식하고 힘들어서 혹시나 루이보스차 티백 따뜻하게 한잔먹었는데 괜찮아졌어요..우연인건지..낼도 그렇게 해보려고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맛은 있는데 소화가 너어무 안되시는분?ㅠㅠ
음식을 먹으면 소화가 너어무 안되고, 체한 느낌, 더부룩하면서 토하기 직전(목 바로밑에 음식이 꽉 막혀있는 느낌과 더불어 헛구역질 또는 기침)의 느낌(하지만 토는 안나옴ㅠㅠ)이 강해서, 또 입은 써서 괴로운데, 또 소화가 안돼서 배가 고프다는 느낌은 잘 안드는데 먹고싶은건 계속 생각나고(근데 생각나는게 임신전과는 약간 다른 종류의 음식), 먹는 그 순간은 체한 느낌이 사라지고 입에서 쓴맛이 안느껴지다보니 먹다보면 양조절이 쉽지않은(임신 전보다는 적게먹지만 더 적게먹어야 속은 편한데ㅠㅠ) 산모계신가요ㅠㅠ 토하는 것보다는 낫다고는 하지만 .... 목 밑에서 음식이 꽉막힌 느낌이 주차가 지날수록 심해져서 누우면 자기전에는 너무 괴로워서 헛구역질하고 잠도잘 못자고 그래요ㅠㅠㅠㅠㅠㅜ 비슷하신 분들 계시겠죠ㅜㅠ? 탄산수4병씩 먹고있어요ㅜㅠㅜ
댓글
9
저도 그래요ㅠㅠ목에 큰것무언가가 탁걸린느낌ㅜㅜ 저는저녁에유독심하고..먹을땐마니먹게되는데 먹고나면 죽을맛ㅠㅠ
제 얘긴줄 알았네요ㅜㅜ먹을땐 맛있게 먹어놓고 임신 전 양의 절반만 먹고도 속 안좋아서 미치겠다는ㅜㅜ차라리 토를 하면 속이 편할거같은데 토는 안나오고ㅜㅜ 토 안하는게 다행이라 생각하며 참고있어요
저도 막 먹고 싶은 건 또 계속 잘 생각나고 밥은 잘 먹는데 더부룩해요 ㅜㅜ 양을 줄이라고 하는데 이게 먹다보면 그 순간에는 잘 먹어서 이것도 문제네요 ㅠ
저도 그래요.. 소화도 안되서 더부룩하고.. 체한거처럼 이상한 느낌들고.. 그래서 밥먹기가 싫어집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