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저도 칼시메드랑 마그네슘 먹어요! 헤어메스 제품들 좋은거 같아요 :) 아직 일하는데 오후 쯤 바이오렉트라 먹으면 힘도나요! 투세이프 제품이라 안심하고 먹네요 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 영양제순서
기상 공복에 유산균 엽산 비타민 디 먹고 저녁식후 오메가3 자기전 마그네슘 이 원래 임신전에 먹던거에요 지금도 그렇게 먹고있어요 11주라 늦었지만 이제라도 칼슘 주문했고 곧 철분도 먹어여 할텐데 어떻게 먹어야하는지 인터넷도 조금씩 달라서 고민이에요 다른분들은 어떻게 드세요 아 그리고 유산균을 바꿔볼까하는데 변비가 너무 심해서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 사진이 2장은 안되네요
댓글
5
저는 유산균말고 케일이랑 키위랑 요구르트 갈아서 마시는데 변비에 좋더라구요!!
영양제 먹는 순서도 있나용?? ㅠㅠ 전 그냥 막 먹는데 ㅠㅋㅋㅋㅋ

약에 따라 다르긴 하나 엽산이나 유산균은 기상공복에 먹고 비타민디만 따로 먹을 시 해떠있는 점심에 먹는게 좋다고 들었어요ㅎㅎ16주지나고 철분제를 먹게되는경우엔 철분제랑 칼슘을 6시간이상 차이를 두고 먹으라기에 철분제는 공복에 또는 속이 울렁거릴땐 아침식후에 먹는게 좋다하여 칼슘을 저녁식후에복용! 기상직후 엽산 유산균 철분 점심 비타민디 저녁 칼슘 오메가3 저는 이렇게 구분해놨네용!!ㅎㅎㅎ

아항 좋은정보 감사해용!! 참고해서 먹어야겠네용 알아야할게 너무 많은 임산부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