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먹덧인데 9주차때 1키로 쪘는데듀 원장님이 관리하라고 했어염… ㅠㅠ 지금 12주차인 오늘 2키로 쪘더라구여 그래서 오늘은 나름 관리하고 식단 하고 있어요ㅠ 눙물 ㅠㅠ ㅋㅋㅋ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9주5일차
원래 먹성이 좋았는데 임신하고도 입덧은 없고 먹덧이라 한달사이에 4키로가 쪄버렸는데 ㅠㅠ 괜찮을까요?? 정확히 4주4일차부터 해서 지금 9주 5일차 기준으로 4키로가 쪘어요ㅠㅠㅠ 가면갈수록 살이 더 찔텐데 지금 이상태로 괜찮을런지...
댓글
5

헉 ㅠㅠ 관리 어떻게 하시고 계세요?? 샐러드 먹고 그러셔요?? ㅜㅜ

아침: 플레인요거트+그래놀라 점심: 밥 반공기에 반찬 저녁은 닭가슴살 샐러드 먹을 예정이에용! (과연…) ㅋㅋㅋㅋ 평소에는 점심 아무거나 땡기는거 먹구 (배부르게) 저녁도 라면이나 고칼로리 음싣으로 먹었어요 살이 찔수밖에..

헉 ㅠㅠㅠ 대단하셔요... 과연 저도 할수있을까요😅😅 일단 양을 조금씩 줄이는걸로 해봐야겠어요 ㅠㅠ
적당히조절하셔야한데요.ㅜㅜ중기때부터찌기시작해서요.저두11주인데... 아직1키로도안쪘어요. .그럴려고노력중이에요.원래도날씬 하지않아서요ㅜ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